이용안내
- 상품선택 : 주문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주문 전 상품에 대한 궁금하신 사황이 있으시면 연락해주십시오.)
- 입금확인 : 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입금방법을 선택하신 후 해당 금액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디자인 확정 : 입금이 확인되면 홈페이지 시안확인란에 디자인 시안을 올려드립니다.
시안에 관련된 사항은 아래 "디자인작업 및 시안확정'을 참고하십시오. - 제품제작 및 배송 : 디자인 시안이 수정과정을 동해 확정되면 제품을 제작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배송주소는 꼭 확인하시고 정확히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디자인 시안은 제품주문서를 작성하시고 임금확인이 된 후 오전에 주문하시면 오후에, 오후에 주문하시면 다음날 오전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확인은 "시안확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안에 대한 수정사항및 확정은 "시안확인"란에서 메모 남겨주시거나 전화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디자인 시안에 대한 수정은 최초 시안등록 후 2회까지(오탈자 수정 제외)만 가능하며 2회 이상의 수정을 원하시면 별도의 디자인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디자인 시안이나 제작에 관련된 심벌, 로고 등이 있으시면 파일을 주문서 작성 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파일용량이 2M 이상일 경우 웹하드를 이용해 주십시오.) 회사의 로고나 심벌등은 현판제작에 있어 반드시 필요합니다. 파일은 일러스트레이터(AI) 원본파일로 보내주시면 가장 좋으나 자료가 없으시면 제작에 참고할 만한 명함이나 기타 참고 할만한 자료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명함 등 사진 파일만 있으실 때 작업은 가능하나 로고가 난해하거나 기초자료가 좋지 않으면 100% 일치하게는 제작이 어럽고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사진파일은 그대로 사용할 수 없고 벌도의 컴퓨터 작업을 해야 하므로 디자인 시안 작업 시간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따로 회사로고가 없으시면 비용을 받고 로고디자인 작업도 해드립니다.) 원본파일의 FONT는 반드시 글꼴을 깨서(CREATE OUTLINES) 보내 주셔야 하며 그렇지 않을 때 글꼴이 변경되어 작업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안진행상황은 상단메뉴 중 "시안확인"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안확인 바로가기- 주문서 작성 후 입금을 해주셔야 시안 작업이 들어갑니다. (제품이나 업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입금자는 회사명 또는 주문자 성명과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별도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별도로 알려주셔야 하며, 그렇지 아니할 때는 제작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을 윈하시면 사업자등록증사본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제품발송시 함께 보내드립니다.

예금주 : (주)새암디자인
- 배송방법 : 택배 또는 퀵서비스
- 배송지역 : 전국지역(제주, 도서지역은 추가 요금이 부가됩니다. 제주도 3,000원 추가입금)
- 배송비용 : 오토바이 퀵서비스 이용 시 구매자께서 이용요금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배송기간 : 디자인 시안 확인 후 2~5일 이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단 토, 일요일은 배송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연말연시, 명절 등 택배량이 증가하는 시기에는 택배사의 사정으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02) 3431-9300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취소가 가능하지만 제작이 들어갔을 때나, 또는 발송이 되었을 때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지만 제작이 들어갔을 때나, 또는 발송되었을 때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입금확인 후 디자인 시안 작업에 들어감이 원칙이며 시안확인 후 취소는 신중히 고려하신 후 주문서 작성 바랍니다. 시안작업 및 시안 보시기 전에는 취소 가능합니다.
- 디자인 시안 확인 후 부득이하게 취소 시에는 제품제작 과정에 디자인과정이 포함되므로 디자인비를 지급해 주셔야 합니다. 제품금액의 20%를 제외한 금액만 환급되면 디자인에 대한 권리는 당사에 귀속됨을 사전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의뢰내용과 다르거나 배송 중 제품파손이 있을 때 한하여 교환 제작해드리며 이에 대한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 제품반송 및 수정요청사항이 있을 때에는 반드시 당사 고객센터로 사전에 전화 협의하셔야 합니다. 전화 협의 없이 임의로 반송하거나 퀵서비스로 보내실 때에는 교환제작이 되지 않습니다.
교환 및 반품을 할 수 없는 경우
- 고객님의 관리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훼손 및 파손
- 인수 후 시간이 많이 지체된 상품
- 배송 중 고객님의 변심